티스토리 뷰

 

오늘은 늦잠 자고 여자친구랑 종로에 놀러 갔습니다!!

정말 꿀같은 하루인데요. 저는 한 주간 늦잠 자서 별 감흥이 없지만 여자친구는 엄청 좋아하네유..

종로에 처음에 도착해서 간 곳은요.

육회 자매입니다!

 

 

 

 

 

 

저는 종로가 육회로 유명한지 몰랐는데요. 여기저기 낙지탕탕이랑 육회를 팔고 있었어요!

육회 자매를 찾아 헤매던 중 1호점, 2호점을 찾아서 도착했습니다!

1호점, 2호점은 사람이 모두 차서 3호점으로 갔습니다!

3호점도 사람이 엄청 많은데요 저희가 들어갈 뗀 대기줄이 없었는데 먹고 나올 때 대기줄이 엄청 길었어요!

저희는 육회비빔밥 2개 시켜서 먹고 갔는데요.

육회 하나에 비빔밥을 시켜 먹을 걸 그랬습니다...

 

육회자매집 종로3호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08

 

맛은 솔직하게 그냥 초고추장 비벼 먹는 맛이에요.

그냥 양념된 육회 집어먹는 게 더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육회 비빔밥은 비추합니다. 가격을 더 받고 정성으런 비빔밥을 제공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7000원에 육회 올라간 초고추장 비빔밥을 드시고 싶으시면 비빔밥 드셔보세용!

 


 

육회 비빔밥을 먹고 광장시장을 둘러봤는데요.

육회가 유명할 줄 알았는데.... 마약김밥이랑 빈대떡을 엄청 팔고 있었어요.

사람도 엄청많아서 여기치이고 저기치이면서 이동했는데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빈대떡집 한켠에는 전동 맷돌이 쉴 새 없이 돌아가고 있었어요! 완전 신기!

배가 불러서 빈대떡을 사 먹진 못하고 과일주스 먹고, 마약김밥 맛보기로 하나 먹어봤습니다.

 

 

 

저희는 모녀 꼬마김밥 집에서 먹었는데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자꾸 더 드시라고 순대 조각이나 떡볶이 담아 주 실려해서, 저희 너무 배불러서 못 먹을 거 같다고 거절하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종로에 들릴 계획이 있으면 저는 모녀 꼬마 김밥집에 먼저 들릴 생각입니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고 좋으셔요. 정성이 있는데 맛없을 리가 없죠?

겨자를 풀은 간장을 같이 주는데 거기 찍어 먹으면 입맛도 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모녀꼬마마약김밥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호로 403-23

저는 부산 사람인데 당리에 있는 꼬마김밥이 더 맛있긴 해요...

생과일주스 집도 맛나게 잘 마셨습니다! 여자친구는 수박주스, 저는 식혜 한 잔 마셨습니다.

저 식혜 엄청 좋아하거든요!

광장시장에 먹부림을 하고 저희는 토이키노를 향에 이동했습니다!

토이키노를 가는 중 저희는 퀸:월드투어 전시회 간판을 보고 토이키노는 잊고,

바로 입장했는데요!

전시회 이야기는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보여드릴 사진과 내용이 너무너무 많아요!

기대 해쥬세요!

 

 

인사동 거리를 걸으며 구름이 이뻐 여자친구가 한 컷 제공해 줬습니다!

역시 금손 우리 아가씌!

 

그리고 저녁으로 인사동에서 맛있는 한식을 먹었는데요!

 

 

 

인사동에 있는 '삼청화'돼지 불백 집입니다.

연예인들도 방문했던 곳이라는데요, 저희도 한번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저희는 순두부찌개와 돼지불백, 해물파전을 시켰습니다.

순두부찌개는 항상 먹던 그런 순두부찌개 맛이었어요. 안에 냉동 게를 넣다 보니 게 특유의 비린 맛이 맛이 났습니다. 여자친구가 주문한 돼지불백은 불맛도 살아있고 양념도 잘 베여 있어서 밥이랑 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직화로 구운 뒤 펜에 옮겨 담은 것처럼 불맛이 엄청 잘 살아 있었습니다!

저희가 기대한 음식은 앞의 두 요리가 아닌 해물파전!

해물파전이 정말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해물도 많이 넣어 주셔서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인사동 놀러 가실 때 한번 들려서 드셔보세요!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누가 한입씩 다 처먹었습니다. 그게 바로 저예요.

여자친구 없었으면 이런 사진도 못 구했을 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아가씌!

 

삼청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13 2층

텍스트 추가

다음 포스트는 퀸 전시회 다녀온 걸 올릴게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